이용안내

  • 접수기간
    기존회원: 매월 20-25일
    신규회원: 매월 26일부터 (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)
    *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
  • 사무실 접수시간
    09:00-18:00
  • 해당 프로그램 수업시간중 상시 접수 및 결재 가능
  • 강습기간
    매월 1일(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) 개강
    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
   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%미만시 합반
    또는 폐강(환불)될 수 있음.
    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
    *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
  • 환불안내
    개강 전 : 최초결제금액의 100% 공제
    개강 후 : 최초결제금액의 10% 공제 + 경과일수 공제
    *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
    환불절차 :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
    *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
    * 환불 및 기간연장은 개인사유나 단순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,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가능
  • 연기안내
    개인사유나 단순 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,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신청 가능
    (단, 재연기 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