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접수기간
기존회원: 매월 20-25일
신규회원: 매월 26일부터 (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)
*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-
사무실 접수시간
09:00-18:00 - 해당 프로그램 수업시간중 상시 접수 및 결재 가능
-
강습기간
매월 1일(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) 개강
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
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%미만시 합반
또는 폐강(환불)될 수 있음.
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
*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 -
환불안내
개강 전 : 최초결제금액의 100% 공제
개강 후 : 최초결제금액의 10% 공제 + 경과일수 공제
*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
환불절차 :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
*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
* 환불 및 기간연장은 개인사유나 단순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,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가능 -
연기안내
개인사유나 단순 변심에 의한 것은 불가하며, 본인의 사고나 이사와 같은 수강이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서만 1회 신청 가능
(단, 재연기 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