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수안내

접수기간 (매달 날짜에 따라 변동, 공지사항 참고)
기존회원 : 매월 23일~25일
신규회원 : 매월 26일~30일 
*기존회원의 경우, 종목 또는 시간변경 시 신규회원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.

 

접수시간
09:00-20:30


강습안내
매월 1일 개강
매월 1개월 등록
*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 50%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(환불) 될 수 있음
*전 강좌는 공휴일 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

 

환불안내
개강 전: 매월 말일까지 전액환불(카드취소)
개강 후: 결제금액의 10% 위약금 + 해지일까지의 수업 횟수만큼 공제 후 환급(계좌입금)  
*해당월의 1/2(16일) 경과 후 환불불가

환불은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하고 환불 완료되기까지 7일~10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