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
  • 접수기간
    -기존회원: 매월 20-25일
    -신규회원: 매월 26~말일 (주말이나 공휴일일 경우 익일접수)
    *접수기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
  • 접수시간
    -평일 06:00-22:00
    -토요일 09:00-18:00
  • 강습기간
    -매월 1일~말일
    -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원50%미만시 합반
      또는 폐강(환불)될 수 있음
    -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
    -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할 수 있음
  • 환불안내
    -개강 전 : 최초결제금액의 10% 공제
    -개강 후 : 최초결제금액의 10% 공제 + 경과일수 공제
    *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
    -환불절차 :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로 입금공제
    *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 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
    * 카드전체 취소 후 기본공제금 10% +
    -경과일수공제 합산하여 현금으로 납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