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접수기간
기존회원 : 매월 20 ~ 30일
신규회원 : 매월 5일, 10일, 15일, 25일, 30일 (등록기준일)
* 회원가입은 방문접수 또는 팩스접수만 가능합니다. -
접수시간
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 -
강습시간
프로그램에 따라 1개월 및 3개월 가능
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
정원 30% 미만시 합반 또는 폐강(환불) 될 수 있음.
공휴일의 전 강좌는 휴강이며 별도의 보충강습이 없음.
강습시간은 종목별 상이 함. -
환불 안내
개강 전: 당일 취소시 수수료 공제 후 전액 환불
당일 이후 최초결제금액의 10%와 수수료 공제
* 내부사정으로 인해 환불되는 경우 전액 공제
개강 후: 최초결제금액의 10%와 수수료 + 경과일수 공제
* 잔여일이 15일 남은 경우만 가능
* 강좌 참여 관계없이 경과일수 공제
환불절차 :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계좌입금
* 본인 외 통장으로 환불요청 시
본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